누군가와 우연이 반복된다면 뭐가 될까요? 아마 우연의 반복은 운명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오늘은 과거에 나왔던 로맨스 영화인데 지금도 ost 및 명장면이 이야기되는 영화 한 편 소개해드릴게요.
클래식 감독 곽재영 출연 손예진, 조승우, 조인성 개봉 2003.01.30.
클래식 감독 곽재영 출연 손예진, 조승우, 조인성 개봉 2003.01.30.
오늘은 영화 클래식 정보 출연자 평점 명장면 알려드릴게요. 개봉한지 20년이 넘은 영화인데 재개봉해도 될 정도로 정말 인상깊었던 영화인 것 같아요. 정보
영화 클래식 정보 먼저 알려드릴게요. 이 영화의 장르는 드라마, 로맨스입니다. 감독 및 각본은 곽재영 감독이 맡았습니다. 곽재영 감독의 필모그래피를 보면 1959년생으로 현재 65세입니다. 첫 작품은 1989년 비오는 날 수채화로 데뷔한 이래 우리에게 가장 잘 알려진 작품이 2001년 엽기적인 그녀입니다.
그 후 2004년 제 여자친구를 소개하겠습니다. 이후 2016년 시간이탈자, 2016년 바람의 색깔 이후 최근 작품은 2021년 개봉한 영화 ‘해피뉴’입니다. 참고로 해피 뉴 이어는 티빙과 극장이 동시에 개봉한 영화이기도 합니다.
영화가 개봉될 때는 동시 상영되는 영화가 이중 간첩 권·상우와 김·하늘님의 동갑내기 과외 등 쟁쟁한 작품이 동시 공개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아마 이 작품은 흥행하기 어려웠을 거라고 추측했는데, 그 예상과는 달리 많은 관객들이 본 영화입니다.그 당시 동원된 관람객 수는 150만 명을 훌쩍 넘었습니다. 촬영 기간은 2002년 9월부터 3개월 정도인 12월까지 촬영했습니다. 러닝타임은 132분이고 상영등급은 12세 이상 관람 가능합니다.출연진영화 클래식 출연자 정보 알려드릴게요. 첫 출연자는 손예진 씨로 극중 1인 2역을 맡았습니다. 성주희 역과 윤지혜 역입니다. 먼저 송주희는 현시점의 대학생 지혜의 어머니입니다.지혜가 이사 온 후 우연히 어머니 상자에서 편지와 어머니의 과거 일기를 들여다보게 됩니다. 일기와 사진 등은 현재의 아버지가 아닌 지혜가 모르는 인물들로 가득 차 있어 지혜는 혼란스러워하고 있습니다. 이 상자 안에 숨겨진 엄마의 과거 스토리가 바로 시작되는 시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두 번째 출연자는 조승우 씨이고 극중 오준하로 출연합니다. 준한 시골에 놀러갔을 때 우연히 국회의원 딸 주희와 알게 됩니다. 주희와 시간을 보내다 갑자기 소나기가 오게 되고 결국 둘은 함께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아주 짧은 순간이었지만 두 사람의 만남은 강렬했고 지혜가 발견한 엄마 주희의 상자 안에 담긴 사진이 바로 준하와 관련된 사진과 편지였던 것입니다. 주희와 로맨틱한 사랑으로 이어졌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게도 사랑을 이루지 못하는 비극적인 인물입니다.세 번째 출연자는 조인성 씨고 극중 오상민으로 출연합니다. 지금은 연기력이 굉장히 뛰어난 배우인데 이 당시에는 연기 논란이 많았던 작품입니다. 상민이는 지금 시점의 지혜 남자친구인데 거의 조연급 분량으로 나왔어요.어색한 연기력 때문에 조인성 씨가 출연한 장면이 거의 전 컷이 됐고 결국 제작사에서는 우정출연으로 표기해달라고 부탁했다고도 합니다.나중에 지혜에게 어머니의 러브스토리를 들으면서 그 상대가 바로 자신의 아버지인 준하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평점.영화 클래식 평점 알려드릴게요. 이 영화는 명대사도 많고 명장면도 많은 영화입니다. 평점은 남녀 네티즌 평점 모두 9점 후반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꽤 좋은 평가라고 할 수 있겠네요.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연출 기법도 상당히 좋았고, 무엇보다 명장면과 영화를 빛내는 ost가 좋았다는 것도 긍정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특히 지금도 피아노를 막 배운 분들이 배우는 곡 중에 대표적인 곡이 이 영화의 ost이기도 하니까요.지혜와 상민이 비를 피하기 위해 상민의 옷 하나로 함께 달리는 모습도 명장면 속 명장면입니다. 그 외 과거 시점인 주희와 준하의 러브스토리 과정도 꽤 좋습니다. 몇 번 봐도 질리지 않고 감동적인 영화니까 아직 못 봤다면 꼭 보세요.같이 보면 좋은 영화너무 감동적인 로맨스 영화라서 넷플릭스에서 보면 좋은 로맨스 영화 몇 편 소개해드릴게요. 로맨스 영화를 보고 싶은 날 한꺼번에 보면 좋을 것 같아요.넷플릭스 영화 추천 로맨스 4강 안녕하세요 샤샤입니다. 2022년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해의 절반을 향해 달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blog.naver.com넷플릭스 영화 추천 로맨스 4강 안녕하세요 샤샤입니다. 2022년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해의 절반을 향해 달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blog.naver.com넷플릭스 영화 추천 로맨스 4강 안녕하세요 샤샤입니다. 2022년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해의 절반을 향해 달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