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의 첫발을 내디딘 상황에서는 진정하는 것조차 쉽지 않았습니다. 기존 기업을 뛰어넘는 성과를 내는 것은 더욱 막막하기 때문에 모두 홍보에 열을 올렸습니다. 그래서 브랜드 마케팅에 대해서 상담을 진행할 때 보면 어떤 식으로 광고와 홍보를 진행하면 이것저것 효과가 나타나느냐였어요. 내가 이끄는 회사나 매장에서 판매 중인 제품이나 제공하는 서비스가 잘 팔리려면 홍보부터 잘 이뤄져야 했어요. 브랜드 광고의 중요성은 사업을 하는 분들이 더 잘 알고 있지만 플랫폼이 다양해지면서 선택과 집중을 해야 하는 시기였습니다. 사업의 첫발을 내디딘 상황에서는 진정하는 것조차 쉽지 않았습니다. 기존 기업을 뛰어넘는 성과를 내는 것은 더욱 막막하기 때문에 모두 홍보에 열을 올렸습니다. 그래서 브랜드 마케팅에 대해서 상담을 진행할 때 보면 어떤 식으로 광고와 홍보를 진행하면 이것저것 효과가 나타나느냐였어요. 내가 이끄는 회사나 매장에서 판매 중인 제품이나 제공하는 서비스가 잘 팔리려면 홍보부터 잘 이뤄져야 했어요. 브랜드 광고의 중요성은 사업을 하는 분들이 더 잘 알고 있지만 플랫폼이 다양해지면서 선택과 집중을 해야 하는 시기였습니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할 수 있지만 오랫동안 꾸준한 인기를 끄는 방법은 블로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광고대행사를 찾을 때는 효과적인 방법은 잘 몰라도 원하는 홍보 결과는 확실하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성을 갖춘 업체에서 진행해야 했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선택지가 넘쳐나기 때문에 브랜드의 이미지나 가치, 이념을 보고 구매를 결정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브랜드 마케팅은 단순히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기업의 가치를 온전히 전달하는 데 의의가 있다고 볼 수 있었습니다. 3 다양한 플랫폼에서 할 수 있지만, 오랫동안 꾸준한 인기를 끄는 방법은 블로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광고대행사를 찾을 때는 효과적인 방법은 잘 몰라도 원하는 홍보 결과는 확실하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성을 갖춘 업체에서 진행해야 했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선택지가 넘쳐나기 때문에 브랜드의 이미지나 가치, 이념을 보고 구매를 결정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브랜드 마케팅은 단순히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기업의 가치를 온전히 전달하는 데 의의가 있다고 볼 수 있었습니다. 3
광고 효과를 증대시키고 싶다면 먼저 광고 시장에 대해 파악해야 했습니다. 과거에는 오프라인 광고가 성행했지만 어느 순간 온라인 시장이 커지면서 스마트폰 사용이 활성화됐습니다. 더불어 SNS가 다양해지고 브랜드 블로그 영역도 확장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실제로 브랜드 광고 통계만 봐도 무려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네이버라는 포털 사이트가 제공하는 블로그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광고 효과를 증대시키고 싶다면 먼저 광고 시장에 대해 파악해야 했습니다. 과거에는 오프라인 광고가 성행했지만 어느 순간 온라인 시장이 커지면서 스마트폰 사용이 활성화됐습니다. 더불어 SNS가 다양해지고 브랜드 블로그 영역도 확장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실제로 브랜드 광고 통계만 봐도 무려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네이버라는 포털 사이트가 제공하는 블로그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대중적인 데다 접근성도 낮은 만큼 소비자 입장에서 정보를 구하거나 물건을 구매하기 전 비교를 하고 싶을 때 검색 한 번으로 사람들이 남긴 후기를 찾아 구매 여부를 결정하게 됐습니다. 맛집만 해도 메뉴부터 가격, 인테리어, 시설, 서비스까지 꼼꼼히 챙겨보는 게 일상이었습니다. 어떤 제품을 구매할 때에도 품질은 물론 실제 리뷰, 구매자의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기 위해 자연스럽게 검색 기능을 사용하였습니다. 대중적인 데다 접근성도 낮은 만큼 소비자 입장에서 정보를 구하거나 물건을 구매하기 전 비교를 하고 싶을 때 검색 한 번으로 사람들이 남긴 후기를 찾아 구매 여부를 결정하게 됐습니다. 맛집만 해도 메뉴부터 가격, 인테리어, 시설, 서비스까지 꼼꼼히 챙겨보는 게 일상이었습니다. 어떤 제품을 구매할 때에도 품질은 물론 실제 리뷰, 구매자의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기 위해 자연스럽게 검색 기능을 사용하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능한 한 많은 잠재 고객에게 알리고자 할 때에는 브랜드 블로그만큼 효과적인 것은 없었습니다. 방문자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알리고 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소통까지 실시간으로 활발하게 할 수 있는 브랜드 블로그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꼭 필요한 홍보 수단이었습니다. 자사의 브랜드 마케팅은 인지도를 높이면서 이용자들에게 기업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고, 기업의 가치를 있는 그대로 전달해 잠재 고객층까지 확보하는 효과를 노렸습니다. 일상적인 블로그가 홈페이지 역할까지 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형으로 제작해 운영할 수도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능한 한 많은 잠재 고객에게 알리고자 할 때에는 브랜드 블로그만큼 효과적인 것은 없었습니다. 방문자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알리고 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소통까지 실시간으로 활발하게 할 수 있는 브랜드 블로그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꼭 필요한 홍보 수단이었습니다. 자사의 브랜드 마케팅은 인지도를 높이면서 이용자들에게 기업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고, 기업의 가치를 있는 그대로 전달해 잠재 고객층까지 확보하는 효과를 노렸습니다. 일상적인 블로그가 홈페이지 역할까지 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형으로 제작해 운영할 수도 있었습니다.
잘만하면 엄청난 효과를 볼 수 있는 브랜드 블로그지만, 주의할 점도 당연히 존재했습니다. 잠재 고객을 실제 고객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개설 후에도 꾸준히 관리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았습니다. <한국광고기획>은 기업 또는 매장이 완전한 브랜딩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철저한 분석과 꾸준한 연구를 통해 전문적인 브랜드 광고를 하는 대행사였습니다. 오랜 경험을 직접 경험하며 쌓은 노하우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공공기관을 비롯해 대기업, 소상공인까지 업종과 규모에 관계없이 가장 최적의 브랜드 마케팅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잘만하면 엄청난 효과를 볼 수 있는 브랜드 블로그지만, 주의할 점도 당연히 존재했습니다. 잠재 고객을 실제 고객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개설 후에도 꾸준히 관리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았습니다. <한국광고기획>은 기업 또는 매장이 완전한 브랜딩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철저한 분석과 꾸준한 연구를 통해 전문적인 브랜드 광고를 하는 대행사였습니다. 오랜 경험을 직접 경험하며 쌓은 노하우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공공기관을 비롯해 대기업, 소상공인까지 업종과 규모에 관계없이 가장 최적의 브랜드 마케팅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지금까지 2,000여 곳과 함께하면서 기업의 가치와 특색, 그리고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효과적인 방법을 매우 잘 알고 있었습니다. 해당 업종에 관련된 레퍼런스도 많기 때문에 홍보를 잘 진행해 줄 마케터와 디자이너, 작가까지 배정했습니다. 3명의 전문 인력이 팀을 이뤄 집중적으로 진행하는 만큼 단순한 홍보 이상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2,000여 곳과 함께하면서 기업의 가치와 특색, 그리고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효과적인 방법을 매우 잘 알고 있었습니다. 해당 업종에 관련된 레퍼런스도 많기 때문에 홍보를 잘 진행해 줄 마케터와 디자이너, 작가까지 배정했습니다. 3명의 전문 인력이 팀을 이뤄 집중적으로 진행하는 만큼 단순한 홍보 이상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단지 매출만 상승시키기 위해서라면 굳이 시간을 들여 브랜드 마케팅을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잠재 고객에게도 회사를 알려 실질적인 고객으로 만들고 싶은 목표가 있다면 브랜드 블로그가 효과적이었습니다. 이렇게 브랜드 광고의 장점까지 흡수하려면 글만 업로드하면 안 됐어요. 사용자를 끌어들이는 포스팅은 따로 있기 때문에 <한국광고기획>은 홈페이지형 블로그 디자인부터 카드뉴스 형태 등 다양한 방법으로 관리하며 업체의 강점을 살리는 데 집중하고 있었습니다. 단지 매출만 상승시키기 위해서라면 굳이 시간을 들여 브랜드 마케팅을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잠재 고객에게도 회사를 알려 실질적인 고객으로 만들고 싶은 목표가 있다면 브랜드 블로그가 효과적이었습니다. 이렇게 브랜드 광고의 장점까지 흡수하려면 글만 업로드하면 안 됐어요. 사용자를 끌어들이는 포스팅은 따로 있기 때문에 <한국광고기획>은 홈페이지형 블로그 디자인부터 카드뉴스 형태 등 다양한 방법으로 관리하며 업체의 강점을 살리는 데 집중하고 있었습니다.
배정된 담당 마케터는 기업을 파악하는 것은 물론 시장 분석부터 경쟁사까지 조사하고 컨설팅을 거쳐 전략을 세웠습니다. 업종이나 지역에 맞게 유입이 많은 키워드를 설정해야 이용자를 불러들일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 검색 노출 로직을 접목해 카피 라이팅을 한다면 파워 있는 블로그 계정을 육성하는 것은 일도 아니었습니다. ‘한국 광고 기획’은 브랜드 마케팅에 필요한 전략 수립, 디자인, 원고 작성까지 전문가들이 직접 진행했습니다. 클라이언트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피드백을 즉각 반영하여 포스팅의 퀄리티를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업로드 후에도 지수, 이웃, 댓글, 공감까지 책임지고 담당자가 밀착해서 관리했습니다. 배정된 담당 마케터는 기업을 파악하는 것은 물론 시장 분석부터 경쟁사까지 조사하고 컨설팅을 거쳐 전략을 세웠습니다. 업종이나 지역에 맞게 유입이 많은 키워드를 설정해야 이용자를 불러들일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 검색 노출 로직을 접목해 카피 라이팅을 한다면 파워 있는 블로그 계정을 육성하는 것은 일도 아니었습니다. ‘한국 광고 기획’은 브랜드 마케팅에 필요한 전략 수립, 디자인, 원고 작성까지 전문가들이 직접 진행했습니다. 클라이언트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피드백을 즉각 반영하여 포스팅의 퀄리티를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업로드 후에도 지수, 이웃, 댓글, 공감까지 책임지고 담당자가 밀착해서 관리했습니다.
지난 7년간 2,000여 개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하며 95%의 장기 계약 전환율을 기록한 <한국광고기획>은 플랫폼 원리를 비롯해 검색 로직, 키워드 추출, 이용자 성향까지 철저하게 분석해 효율적인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뛰어난 실력과 높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인지도 상승부터 이미지 구축, 매출 증가까지 볼 수 있기 때문에 브랜드 블로그 대행을 진행해봤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지난 7년간 2,000여 개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하며 95%의 장기 계약 전환율을 기록한 <한국광고기획>은 플랫폼 원리를 비롯해 검색 로직, 키워드 추출, 이용자 성향까지 철저하게 분석해 효율적인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뛰어난 실력과 높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인지도 상승부터 이미지 구축, 매출 증가까지 볼 수 있기 때문에 브랜드 블로그 대행을 진행해봤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한국광고기획/ 온라인광고/ 블로그마케팅/ 블렌딩블로그 # 네이버광고 # 블로그상위노출 # 블로그마케팅 # 블로그광고 # SNS마케팅 # SNS광고 # 인스타그램 # 인기게시물 # 블렌딩블로그 #브랜드블로그관리 #홈페이지제작 open.kakao.com 한국광고기획/온라인광고/블로그마케팅/블렌딩블로그 #네이버광고 #블로그상위노출 #블로그마케팅 #블로그광고 #SNS마케팅 #SNS광고#인스타그램#인기게시물 # 블렌딩블로그 #브랜드블로그관리 #홈페이지제작 open.kakao.com
번호 : 02-6481-6602 번호 : 02-6481-6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