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믹스 요법 발기 유발 자가 주사

안녕하세요 대구에서 남성의 건강한 비뇨기 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일룸비뇨의학과입니다 ^^ 이번 포스팅에서는 발기유발확장제 자가주사요법인 트리믹스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음경해면 체내 발기유발제 주사요법은 발기부전 치료에 있어 쉽고 비교적 안전한 방법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음경해면체내 발기유발제 주사요법의 경우 가는 주사침을 통해 음경해면체내에 약물을 직접 주입하여 발기를 유발하고 돕습니다. 이 방법으로 음경 내에 주입된 약물은 해면체의 평활근을 이완시키고 교감신경을 차단해 발기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해당 트리믹스 요법의 경우 부부관계 직전 주사하면 주사 후 10분 이내에 충분한 발기가 시작되며 보통 1시간 정도는 발기가 지속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자가용 발기유발제로는 파파벨린, 펜트라민, 프로스타글란딘EI 등이 있습니다. 해당 약제를 단독 사용하거나 혼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독으로 사용하는 경우보다는 혼합하여 사용하는 경우 강력하고 용량을 소량화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프로스타글란딘+펜트라민+파파벨린 복합체인 트리믹스 복합체계를 통해 진행하는 방법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반 발기 유발 자기 주사 방법의 경우 정확한 부위에 주사할 필요가 있습니다.음경의 상부에는 신경과 혈관이 통과, 밑 부분에는 요도가 지나가므로 조심해야 합니다.음경 해면체에 가장 가까운 곳인 음경의 양쪽 부분 중 하나를 고르고 90도 각도를 유지하고 주사하고, 주사할 때는 같은 곳에만 주사를 계속보다는 여기저기 번갈아 주사하는 것이 좋습니다.1개 만큼 진행하는 경우 섬유화 현상이 생길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을 피하기 위해서 여러 곳에 주사하는 것이 좋습니다.그 방법의 경우 일주일에 2회 이하가 이상적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한번 주사하고부터 다음 주사와의 간격은 48시간 정도 두는 편이 좋습니다.또 사용한 주사기는 다른 사람이 물리지 않도록 반드시 뚜껑을 덮고 안전한 곳에 버리세요.

주사약의 경우 냉장 보관을 하고 처방 후 1개월 이내에 사용하십시오. 스스로 집에서도 편하게 발기유발 자가주사를 통해서도 발기가 잘 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 전달드린 내용도 잘 확인해두고 알아두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