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짬뽕밥 양념조각 야채로 초간단 짬뽕 만들기
그동안 매운 짬뽕 먹고 싶을 때는 우라를 배달해 먹고 그랬는데.청정원 짬뽕밥 양념장에 칼집 야채랑 냉동실에 얼려놓은 오징어 한 마리 꺼내서 초간단 짬뽕을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맛이 너무 좋아서 청정원 짬뽕밥 양념을 넉넉히 해놔야겠네요.
청정원 라이프푸드 에디터 16기 활동 중 받은 얌얌박스에 들어있던 간편소스 5종 중 짬뽕밥 양념밥 양파 해산물만 준비하면 7분이면 어디서나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매콤한 국물이 일품인 중화풍 짬뽕의 재료와 만드는 방법이 포장지 뒷면에 기재되어 있어요.1인분 기준:1봉지 필수재료:오징어 100g, 양파 60g, 밥 한 그릇 200g 선택재료:새우 40g(5개), 양배추 30g, 청경채 20g, 다진마늘 5g
15g씩 개별 포장된 짬뽕밥 양념장이 2개 들어있습니다.
냉동 오징어는 찬물에 담가 해동 후 깨끗이 씻어 물기를 빼고 적당한 크기로 썰어 준비합니다.
냉파 요리로 만들다 보니 선택 재료는 다진 마늘밖에 없고, 칼집 채소인 애호박과 대파도 넣어 주었습니다.양파는 가늘게 채썰고 호박은 얇게 나팔자르고 대파는 어슷썰어 준비했습니다.
센불로 달군 팬에 기름을 두르고 마늘을 넣어 볶아양파, 호박, 오징어를 넣고 2분간 볶아줍니다.물 400g과 짬뽕밥 양념장 1봉지를 넣고물 400g과 짬뽕밥 양념장 1봉지를 넣고삶아서 대파 넣고 보글보글 끓이면 짬뽕 만들기 완성이에요.냉파요리로 해서 재료가 부족한데 국물이 정말 맵고 맵고 맛있기 때문에 재료를 좀 더 풍부하게 넣어서 만들면 웬만한 짬뽕 맛집보다 더 맛있을 것 같아서 이번에는 홍합, 새우, 청경채 등 재료를 듬뿍 준비해서 제대로 만들어보려고 합니다.짬뽕밥 양념이라 밥 한 그릇 말아 먹으면 튼튼하고 좋아요.매운탕이 생각날 때, 반찬이 고민될 때 살짝 짬뽕밥 양념장만 있으면 중국집 부럽지 않은 맛있는 짬뽕을 만들 수 있습니다.짬뽕밥 양념이라 밥 한 그릇 말아 먹으면 튼튼하고 좋아요.매운탕이 생각날 때, 반찬이 고민될 때 살짝 짬뽕밥 양념장만 있으면 중국집 부럽지 않은 맛있는 짬뽕을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