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럭키파파 미남 인사드립니다.아기 삐삐 신발은 막 걷기 시작한 아이들이 주로 신는 것으로 신발이 땅에 닿을 때마다 삐삐 소리를 냅니다.밖에서 아기가 삐삐 소리를 내면서 걸을 때마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게 느껴지는데 실내나 공공장소에서도 삐삐 소리를 내며 걷게 되면 요즘은 민폐라고 칭할 정도로 사람에게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아기에게 삐삐 신발을 신겨줘도 될까 생각이 드네요.
걸을 때마다 삐삐 귀여운 소리로 아이들의 호기심마저 자극하기도 해 아기의 첫 신발로 많이 인식되고 있습니다.또한 부모는 잠시 한눈을 판 사이 언제 어디서 아이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에 아기의 삐삐 신발을 착용함으로써 위치도 쉽게 파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느새 아기 걸음걸이가 점점 익숙해지고 달리기 시작할 무렵 아기와 함께 외출하면 당연히 시선을 고정할 수밖에 없게 됩니다.조금 방심한 사이 틈만 나면 어디론가 뛰어가는 바람에 부모들은 아이를 찾으러 뛰어다니고 업무처리도 제대로 못하고 아기 찾기에만 여념이 없는데 식은땀을 흘리게 됩니다.
그럴 때 아기의 삐삐 신발을 아기에게 신으면 위치 파악도 쉬워지고 소리를 통해 아이가 어디로 갔는지 바로 찾을 수 있기 때문에 걷기 시작하는 단계의 아기들이 신기 딱 좋은 아이템입니다. 그래서 아기 돌 선물로도 삐삐 신발을 선물해주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은데요.
그러나 아기의 삐삐와 신발을 신으면 야외에서 신고 있는 경우는 별 상관이 없지만 실내에서는 아무래도 다른 사람에게는 소음처럼 큰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습니다.야외와는 달리 실내는 조용해져 있어 소음으로 이어지는 상황입니다.
실제로 한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올라온 사연에 따르면 조회 수 13만 건을 기록할 정도로 삐삐신에 대한 여론이 첨예하게 대립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따라서 최근 아기용 삐삐 신발도 사회적 변화에 따라 신발 안에 장착되어 있는 삐삐를 탈착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기 때문에 실내로 들어가야 할 경우 잠시 분리하여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야외에서 걸음걸이 연습을 하면서 놀 때는 신어도 되지만 카페나 실내로 들어가야 할 때는 공공장소이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아야 하며 반드시 안에서 소리가 나는 것을 떼어놓고 입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기용 삐삐 신발을 착용하기 좋은 곳으로 백화점이나 야외활동이나 산책 시 등 야외에서만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따라서 소리가 그리 크지 않은 신발도 있으므로 적당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그럼 내일 또 유용한 정보로 찾아뵐게요 아디오스! #아기용삐이신발 #아기구두 #삐이신발 #걷는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