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컨티넨탈 GT 3세대 엔진오일 코프란이 마음에 든다

롤스로이스 팬텀 EWB 트랜키리티부터 G바겐 벤틀리 벤테이가 컨티넨탈 GT 3세대까지 다양한 차량을 가지고 계시고, 코플란 엔진오일 교환을 위해 입고해주시는 차주님이 계신 초호화 럭셔리 차량만 보유하고 있어서 부담스러운 것은 아니지만, 이번에는 서비스센터 보증이 종료된 연식을 위해 보증이 종료된 벤틀리 컨티넨탈 GT 3세대 엔진오일 교환을 위해 재입고 해주신! 롤스로이스에 사용하던 코프란포스 V5w30 이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으로 교환받아온 엔진오일보다 당신~ 마음에 들어서 이번에도 코프란포스 V5w30 합성유로 교환요청해주신점 롤스로이스 팬텀 EWB 트랜키리티부터 G바겐 벤틀리 벤테이가 컨티넨탈 GT 3세대까지 다양한 차량을 가지고 계시고, 코플란 엔진오일 교환을 위해 입고해주시는 차주님이 계신 초호화 럭셔리 차량만 보유하고 있어서 부담스러운 것은 아니지만, 이번에는 서비스센터 보증이 종료된 연식을 위해 보증이 종료된 벤틀리 컨티넨탈 GT 3세대 엔진오일 교환을 위해 재입고 해주신! 롤스로이스에 사용하던 코프란포스 V5w30 이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으로 교환받아온 엔진오일보다 당신~ 마음에 들어서 이번에도 코프란포스 V5w30 합성유로 교환요청해주신점

46,000km가 운행되었다 큰 소리가 나도록 럭셔리한 계기판과 46,000km가 운행되었다 큰 소리가 나도록 럭셔리한 계기판과

스티어링 휠부터 도어 트림 센터페시아 콘솔 부분까지 하나도 놓치지 않도록 세팅된 스티어링 휠부터 도어 트림 센터페시아 콘솔 부분까지 하나도 놓치지 않도록 세팅된

날개의 끝판왕! 벤틀리 컨티넨탈 GT 3세대 차량인 4.0리터 V8의 심장을 가지고 있고, 사실 포르쉐 파나메라 터보 S와 엔진을 공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래도 이것이··· 포르쉐 때와 벤틀리 때는 조금 다른 느낌이긴 하다 ㅎㅎ 회전질감 세팅부터 액셀의 반응력이 강력한 것 같은데, 더 스포츠성이 강한지, 더 럭셔리함을 느끼게 해주는지의 차이랄까? 날개의 끝판왕! 벤틀리 컨티넨탈 GT 3세대 차량인 4.0리터 V8의 심장을 가지고 있고, 사실 포르쉐 파나메라 터보 S와 엔진을 공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래도 이것이··· 포르쉐 때와 벤틀리 때는 조금 다른 느낌이긴 하다 ㅎㅎ 회전질감 세팅부터 액셀의 반응력이 강력한 것 같은데, 더 스포츠성이 강한지, 더 럭셔리함을 느끼게 해주는지의 차이랄까?

에어클리너의 길쭉한 것은 이렇게까지 닮을 필요는 없지만 일단 교체를 진행하는 서비스센터에서 벤틀리 컨티넨탈 GT 3세대 엔진오일 교환을 무상으로 진행할 때 에어클리너는 빠지는 것으로 알고 있다 에어클리너의 길쭉한 것은 이렇게까지 닮을 필요는 없지만 일단 교체를 진행하는 서비스센터에서 벤틀리 컨티넨탈 GT 3세대 엔진오일 교환을 무상으로 진행할 때 에어클리너는 빠지는 것으로 알고 있다

퍼포먼스 잔유 제거 장치는 포르쉐 때와 마찬가지로 역시 전용 어댑터만 사용하면 얼마든지 폐유 배출을 위해 똑같이 사용할 수 있다 퍼포먼스 잔유 제거 장치는 포르쉐 때와 마찬가지로 역시 전용 어댑터만 사용하면 얼마든지 폐유 배출을 위해 똑같이 사용할 수 있다

우리 리프트··· 비쌀 것 같나? ㅎㅎ 벤틀리 컨티넨탈 GT 3세대가 됐다고 이렇게 달라 보이는 걸까!!! 우리 리프트··· 비쌀 것 같나? ㅎㅎ 벤틀리 컨티넨탈 GT 3세대가 됐다고 이렇게 달라 보이는 걸까!!!

수많은 볼트를 제거하고 하부 커버를 제거하며 드레인 볼트를 풀어 정확하게 석션 배출까지 마무리하는 이 와중에 알루미늄 와셔 교체는 필수로 이루어진다 수많은 볼트를 제거하고 하부 커버를 제거하며 드레인 볼트를 풀어 정확하게 석션 배출까지 마무리하는 이 와중에 알루미늄 와셔 교체는 필수로 이루어진다

사용되는 오일 필터조차도 포르쉐 파나메라와 카이엔, 벤테이가우루스가 호환된다 사용되는 오일 필터조차도 포르쉐 파나메라와 카이엔, 벤테이가우루스가 호환된다

엔진오일을 적정용량 주입했는데 잔유제거용량이 많이 생긴것 같다;; 역시 부족하고 실시간 용량 체크가 가능해서 차량의 버튼 시동을 걸지 않고 전기신호만 돌릴 수 있게 해놓은 다음 천천히 조금씩 부어 용량을 만족시켜놓는 다조금만 넣어도 요즘꺼(?)는 자꾸 티격태격하네;;; 엔진오일을 적정용량 주입했는데 잔유제거용량이 꽤 생긴거 같다;; 역시 부족하고 실시간으로 용량체크가 가능해서 차량의 버튼시동을 걸지 않고 전기신호만 전가할 수 있게 해놓은 다음 천천히 조금씩 부어 용량을 만족시켜놓는 다조금만 넣어도 요즘것(?)은 자꾸 티격태격하네;;;;

엔진룸 드레싱 클리닝 서비스를 진행하는 동안 차주가 요청한 벤틀리 컨티넨탈 GT 3세대 엔진오일 교환에 에어컨 필터까지 교환을 진행하도록 한다 엔진룸 드레싱 클리닝 서비스를 진행하는 동안 차주가 요청한 벤틀리 컨티넨탈 GT 3세대 엔진오일 교환에 에어컨 필터까지 교환을 진행하도록 한다

파나메라와 같은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누가 폭스바겐그룹이 아닐까 해서 비슷한 건 똑같이 사용하고 있구나!!! 그 대신 접근이 정말 어렵다. 뭔가를 떼어내는 것도 그렇지만, 부직포 같은 놈들이 더 겹쳐 있어서 떼어내기가 더 어렵다 파나메라와 같은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누가 폭스바겐그룹이 아닐까 해서 비슷한 건 똑같이 사용하고 있구나!!! 그 대신 접근이 정말 어렵다. 뭔가를 떼어내는 것도 그렇지만, 부직포 같은 놈들이 더 겹쳐 있어서 떼어내기가 더 어렵다

야야~ 뭔가 많이 있어… 있을 필요가 있어?! 하고 싶은데 그래도 있다고 하니까 뜯어주고 에어컨 필터 교환해주고~ 그걸 또 반대 순서로 반복해야 돼 야야~ 뭔가 많이 있어… 있을 필요가 있어?! 하고 싶은데 그래도 있다고 하니까 뜯어주고 에어컨 필터 교환해주고~ 그걸 또 반대 순서로 반복해야 돼

다음 정비주기는 더이상 필요없으므로 60,000km 셋팅에 엔진오일 교환주기는 10,000km로 끝냄 다음 정비주기는 더이상 필요없으므로 60,000km 셋팅에 엔진오일 교환주기는 10,000km로 끝냄

럭셔리하다 해도 이 정도 차는 뭐~ 별도의 추가 공임비용을 받지 않아도 되는 차로 볼 수 있는 다만 엔진오일에도 마진이 있기 때문에 그 정도 마진이면 얼마든지^^ 에어클리너와 오일필터, 에어컨 필터도 아주 적은 마진도 있고~ 그 정도면 되지 왜냐하면 10리터를 훌쩍 넘겨버렸기 때문에 ㅎㅎ 코프란만 보고 코프란으로의 교체를 위해 여러 대의 슈퍼카 럭셔리카를 보내주시는 차주님께 진심으로 감사할 따름이다 솔직히 내 스타일의 감성이 아니라 벤틀리 컨티넨탈 GT 3세대이긴 하지만 그래도 내가 은제 또 이런 시트에 앉아볼 기회가 있을까! 나도 빨리 458이라던가 488이라던가··· 럭셔리하다 해도 이 정도 차는 뭐~ 별도의 추가 공임비용을 받지 않아도 되는 차로 볼 수 있는 다만 엔진오일에도 마진이 있기 때문에 그 정도 마진이면 얼마든지^^ 에어클리너와 오일필터, 에어컨 필터도 아주 적은 마진도 있고~ 그 정도면 되지 왜냐하면 10리터를 훌쩍 넘겨버렸기 때문에 ㅎㅎ 코프란만 보고 코프란으로의 교체를 위해 여러 대의 슈퍼카 럭셔리카를 보내주시는 차주님께 진심으로 감사할 따름이다 솔직히 내 스타일의 감성이 아니라 벤틀리 컨티넨탈 GT 3세대이긴 하지만 그래도 내가 은제 또 이런 시트에 앉아볼 기회가 있을까! 나도 빨리 458이라던가 488이라던가···

error: Content is protected !!